국립농업박물관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
국립농업박물관은 고객의 소리를 항상 귀담아 듣겠습니다.
제안, 칭찬, 문의 등 고객의 목소리를 통하여, 관람 서비스 개선으로 응답하겠습니다.
-
접수구분
-
국립농업박물관 업무 관련 제안, 칭찬, 문의사항 및 불편 등에 대한 의견
-
-
접수방법
-
고객의 소리 양식 작성 후, 전자우편 접수: voc@namuk.or.kr
-
-
준수사항
-
접수구분에 해당하지 않는 내용(학교 과제용 자료요구 등)은 답변드리지 않습니다.
-
타인 비방, 저속한 표현의 글, 상업적이거나 불건전한 내용 등은 별도의 안내 없이 답변드리지 않습니다.
-
기재오류 및 계정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답변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, 회신을 위한 양식 기입에 유의하여 주십시오.
-